본문 바로가기

연예 소식

얍얍·피유 3년 만에 결별 "좋은 친구로…팬들에게 죄송"

인터넷 방송 대표 커플 얍얍(김성태)과 피유(노채리)가 결별했다.

얍얍은 2일 네이버 팬카페에 “(헤어진 지는) 사실 조금 됐는데 어떻게 전달을 해야 할지 몰라 고민만 하다가 방송을 켜서 말로 전달하면 필요 없는 말도 하고 그럴까 봐 글로 쓰는 게 나을 거 같아 공지로 남긴다”고 운을 뗐다.

그는 “피유랑은 앞으로 좋은 친구 사이로 지내기로 했다”면서 “저희가 그동안 많은 걸 하진 않았지만 지금까지 ‘얍끠커플’ 좋아해 주시고 응원해 주셨던 모든 분들에게 정말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팬들은 그동안 얍얍과 피유 커플을 ‘얍끠커플’로 부르며 응원했다.

피유 또한 네이버 팬카페에 얍얍과 결별했다고 전했다. 그는 "(헤어지고 나서) 시간은 좀 지났는데 계속 고민되고 글을 쓸 엄두가 안 나서 이제야 쓴다. 얍얍 오빠랑 헤어지게 됐다.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된 것 같다. 좋은 오빠·동생 사이로 지내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한 피유는 얍얍에 대해 "제가 가장 힘들 때 옆에서 많이 도와주고 웃게 해줬던 사람이기 때문에 너무 감사했다. 오빠가 앞으로 건강해지고 (오빠에게) 행복한 일만 있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얍얍과 피유는 지난 2020년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3년 동안 사랑을 키워왔다.

얍얍은 종합게임 온라인 방송인이며, 피유는 트위치를 대표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롤’) 스트리머다.